
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입니다!
현재 태국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 국가 중 하나입니다.
이에 따라 태국으로 취업하거나 법인을
설립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때 필요한 중요한 서류 중 하나가 바로
노동허가서입니다.
오늘은 태국 노동허가서와
대사관 인증 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태국 노동허가서란?

노동허가서는 외국인이 태국에서 취업할 때
반드시 발급받아야 하는 서류입니다.
이 허가서는 태국에서 합법적으로
일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노동허가서가 없으면 외국인이
태국에서 근무하는 것은 불법으로 간주됩니다.
노동허가서 발급 시 필요한 서류

대사관 인증이란?

대사관 인증은 태국에서 발급된 서류가
다른 나라에서 법적으로 유효하게 사
용될 수 있도록 해당 국가의 대사관에서
인증을 받는 절차입니다.
이 과정은 서류의 진위와 법적 효력을 보증하며,
태국 외국인 노동허가서 역시 대사관 인증을 통해
다른 나라에서도 공식적인 문서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대사관 인증 절차

태국 노동허가서와 관련된 모든 인증 절차는
한국통합민원센터가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대사관 인증을 포함한 아포스티유, 번역,공증 등
여러 서류 절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태국에서 필요한 서류
및 대사관 인증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