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원 한국통합민원센터(주)를 소개합니다.

해외에 체류하면서 직접 민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민원24의 프로그램 오류, 공인인증서 없음,
가족에 대한 증명서 발급, 프린터 및 잉크, 스캐너, 팩스 등이 없는 경우, OS환경이 안 맞는 경우,
시간이 없어 각종 관공서를 직접 갈 수 없는 경우 등 다양한 이유로 많은 분들이 서류 발급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다.

일반적으로 ‘시간’은 물이나 공기와 같이 공공재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삶이 빠른 속도로 흘러감에 따라 ‘시간’에 대한 개념이 과거와 달리 변하고 있습니다. 이제 시간은 아주 소중한 하나의 자원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예컨대 자선단체의 기부금을 마련하기 위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업가들과 식사를 하는 ‘시간’이 경매에 붙여지기도 하고, 또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출퇴근 시간들이 철저히 계산되는 등 시간의 가치는 이제 1분 1초 단위로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습니다. 한 시 바삐 흘러가는 삶 속에서 간단한 서류 하나를 발급받는 데에도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한국통합민원센터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한국통합민원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크게 5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민원 서류 발급
2. 서류 번역 및 공증
3. 외교부 영사 확인
4. 아포스티유
5. 대사관 인증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의 민원 서류 또한 대행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한 기업으로 점점 도약하고 있는 한국통합민원센터입니다.
당사는 2015년 5월 설립된 민간 기업으로서  행정사와 IT 전문가와 함께
일하고 있으며 해외 거주 중인 분들이
저희 고객의 3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에서 우수 중소기업으로 인정받아서
전문적인 사업 기술로 많은 고객님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민원신청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 www.allminwon.com

카카오톡 : 바로가기 

이메일 : help@allminwon.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